Quantcast

[리뷰] ‘학교 2017’ 김정현, 김세정의 수호천사로 거듭날까?…‘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학교 2017’ 김정현이 김세정의 수호천사로 거듭날까?
 
8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는 라은호와 현태운이 벌점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선발부터 결과까지 공정한 것 하나 없는 교내 경시대회 때문에 상처받은 라은호(김세정)와 송대휘(장동윤)를 위해 직접 수학 경시대회의 비리를 밝힌 현태운(김정현).
 
kbs ‘학교 2017’ 방송 캡처
kbs ‘학교 2017’ 방송 캡처
 
그런 현태운은 자신의 벌점은 신경 쓰지 않고 송대휘 때문에 곤란해 하는 라은호를 지켜주려고 했다.
 
겉으로 표현은 잘하지 않지만 현태운은 늘 이런 식이었다.
 
말지난 2회분에서 태운은 X로 오해받고 자퇴 위기에 빠진 은호가 수돗가에서 분노의 세수를 하자 “열 받지? 시원하게 레모네이드 어때?”라고 물었고 “누가 너랑 레모네이드 마시고 싶대?”라는 말에 뻔뻔하게 “누가 너랑 마신대? 레모네이드 어떠냐고, 너 많이 사 먹던데?”라며 무안을 줬다. 하지만 세수를 마친 은호의 눈앞엔 태운이 두고 간 레모네이드가 남아 작은 설렘을 선사했다.
 
또한, 지난 6회분에서 담임 심강명(한주완)이 고액의 컨설팅을 받고 작성해온 생기부 내용을 수정 없이 그대로 써달라는 요구와 학기 중 원칙적으로 불가한 생기부 공개를 강요받자, 태운은 은호와 함께 2학년 1반의 생기부를 복도에 공개했다. 불과 지난 3회에서 교장 양도진(김응수)에게 “누가 얘 같은 애랑 공범을 하겠어요? 자폭할 거 아니면”이라던 태운이었는데 말이다.
 
수학 경시대회 답안지를 훔치려던 송대휘(장동윤)에게 “왜 그따위로 사냐”는 비아냥과 달리 조용히 마스터키를 돌려주더니, 지난 7회분에서도 은호의 목선에 심쿵했지만, 괜히 머리를 마구 흐트러뜨리며 “이렇게 하고 다녀, 얼굴 좀 가리고. 이렇게 해. 이게 예뻐”라던 태운.
 
이런 태운은 오늘방송에서 대휘에게 “은호를 생각한다면 자백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송대휘는 자신도 자백 못할 것 없다고 받아쳤다. 이에 향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kbs ‘학교 2017’은 8일 밤 10시부터 제 8회가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