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니하니’ 이수민, ‘악동탐정스’서 안형섭-유선호와 호흡 맞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이수민이 웹 드라마 ‘악동 탐정스’에 합류한다.
 
이수민은 내달 방송 예정인 웹 드라마 ‘악동탐정스(극본/연출 박선재, 제작지원 미래엔)’에 합류하여 안형섭, 유선호, 김남주와 호흡을 맞추며 특별출연 한다.
 

이수민/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수민/이수민 인스타그램
 
에이핑크(Apink) 남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안형섭, 유선호와 이수민의 결합이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악동탐정스’는 국내최초 웹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시리즈부터 2015년 ‘수사관앨리스’, 2016년 ‘얘네들머니’ 등을 제작한 국내 최다 웹 드라마 제작사 컨버전스티비의 2017년 기대되는 학원 탐정물이다.
 
이어 이수민은 고교생 명예 과학수사관인 오성(안형섭 분)과 한음(유선호 분), 여형사 진경(김남주 분)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똑똑하고 생기 발랄한 여고생 정슬기 역으로 특별출연 한다
 
정슬기는 천진한 모습의 여고생으로, 여학생 사건 담당 탐정을 자처하며 사건해결을 위해 활약하는 캐릭터이다. 교육출판전문기업 (주)미래엔의 기업모델이기도 한 이수민의 특별출연으로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는 상큼 발랄한 활력소를 얻게 됐다.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는 “이수민이 웹 드라마 ’악동탐정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향후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악동탐정스’는 9월에 네이버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