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권현빈, ‘보그맘’에서 유치원 선생님으로 첫 연기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권현빈이 ‘보그맘’에 캐스팅됐다.  
 
8일 소속사 YG케이플러스는 소속 모델 권현빈이 MBC ‘보그맘’에 캐스팅이 됐음을 알렸다. 이어 보그맘(박한별)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이 7년전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프로 탄생시킨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이다. 아들이 강남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학하자, 그녀 역시 유치원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게 되면서 좌충우돌을 겪는 엉뚱하고 유쾌발랄한 이야기다.
 

권현빈/YG케이플러스
권현빈/YG케이플러스
 
권현빈은 외국에서 자라서 정신세계가 프리하고 힙합 스웨그가 넘치는 유치원 원장아들이자 유치원 선생님인 ‘현빈’ 역을 맡았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 허스키한 목소리로 그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엉뚱하고 귀여운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권현빈은 “너무 떨리고 설레인다”며 “실제의 나와 비슷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나 자신에 몰입해서 제대로 된 나를 연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강의 캐스팅과 독특한 스토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보그맘’은 ‘남자셋 여자셋’, ‘논스톱’, ‘세친구’, ‘거침없이 하이킥’ 등 레전드 시트콤의 계보를 잇게 될 MBC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편성 회차와 시간을 논의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권현빈은 얼마 전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예능, 화보, CF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이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만능 모델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온스타일 올리브 ‘떠나보고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