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미쓰GO', 고현정-유해진 커플 탄생시킨 벽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고현정,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 박신양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의 환상적 연기 앙상블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쓰GO'(감독: 박철관 |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도로시㈜)가 영화 속 고현정, 유해진을 세기의 로맨스 커플로 탄생시킨 명품 웹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사진=김정기 작가, 1st Look 퍼스트 룩


영화 '미쓰GO'는 최악의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렸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전에 없던 독특한 개성의 캐릭터, 명품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미쓰GO'에 감성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작가가 참여, 명품 웹툰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 ‘천수로’의 직업은 만화가로 예기치 못한 범죄에 휘말린 그녀는 자신이 보고 겪은 사건들을 한편의 만화로 표현해 낸다. 우연히 심부름을 시작으로 만나게 되는 빨간 구두의 등장에 이어 벌어지는 사건들을 하나의 스토리로 만들어 그려낸 극 중 천수로의 그림은 ‘감성 드로잉 대가’로 잘 알려진 ‘김정기 작가’의 작품이다.
 
영화 속 천수로가 빨간구두를 기다리며 벽에 그린 그림은 빨간구두를 향한 애틋하고 설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섬세하게 표현된 표정과 동작, 역동성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김정기의 그림이 천수로와 빨간구두 사이의 로맨스에 결정적 역할을 하며 힘을 불어 넣는 것. 어두운 방 안, 라이터 불빛에 의존해 벽에 그려진 그림을 따라가며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유해진의 모습은 보는 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이에 유해진은 영화 코멘터리 현장에서 “김정기 작가가 직접 벽에 그린 작품인데, 통째로 집에 고스란히 옮겨 놓고 싶을 정도로 좋았다. 사실 키스씬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김정기 작가의 웹툰 덕에 감정이 풍성하게 산 것 같다”며 영화 속 등장하는 웹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사건 하나하나와 마주할 때마다 천수로가 느꼈던 감정을 드러내는 영화 속 명품 웹툰은 영화 속 인물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속 명품 웹툰 외에 김정기 작가의 또 다른 작품 세계는 홈페이지(http://www.superani.com/k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