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맘보 댄스' 샹송 수록 OST 전격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350만 관객을 돌파하고 개봉 5주차까지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내 아내의 모든 것'(제작 수필름, 영화사 집 | 제공 유나이티드픽처스, 소빅창업투자 | 배급 NEW)이 영화 속 명장면을 음악으로 만날 수 있는 O.S.T를 발매한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때로는 빵 터지는 웃음을 때로는 진한 여운을 주며 장면마다 재미를 더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영화 속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킨 사랑스러운 샹송을 비롯해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가운데, 6월 15일 정식으로 O.S.T가 발매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이번 음반은 총 35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샹송, 팝, 재즈, R&B,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풍성하게 담겨있다. 특히, 민규동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영화 속 류승룡과 임수정의 회전 목마 데이트 씬에 등장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로 관객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Je t'aime plus que tout’(그 무엇보다 널 사랑해)를 비롯해, 역시 민규동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임수정과 이선균의 발랄하면서도 섹사한 댄스를 볼 수 있다.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맘보 댄스곡 ‘Embrasse-moi’(키스해줘), 영화 오프닝에서 사랑스러운 키스퍼레이드와 어우러졌던 팝송 ‘when i kiss you’와 뽀삐를 찾으며 울던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 뒤에서 울려 퍼졌던 ‘i said’까지 이번 O.S.T는 영화에서 느꼈던 웃음과 진한 여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민규동 감독이 직접 선택한 실력파 신인 그룹 비비드 멤버의 재즈 자작곡 ‘원해’와 이들의 깜짝 보너스 트랙 ‘나를 부탁해’까지 수록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전한다. 이렇듯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영화를 통해 얻은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O.S.T까지 고스란히 이어가며 흥행을 예고한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결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소재와 서로 다른 속내를 지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웃음, 그리고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파격적 연기 변신이 더해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재기 발랄한 재미와 절묘한 공감대가 있는 신선한 코믹 로맨스로 지난 5월 개봉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