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비오케이, 홍윤화-김대희와 함께 한 단체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비오케이가 홍윤화, 김대희와 단체샷을 공개했다.
 
최근 비오케이 리누는 인스타그램에 “실물 너무 이쁘신 #홍윤화 양과 #김대희 형님!오늘 인터뷰 재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누 #비오케이 #션리 #개그맨 #개그우먼 #가수 #여주 #걸스카웃 #개영식”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비오케이-홍윤화-김대희 / 비오케이 리누 인스타그램
비오케이-홍윤화-김대희 / 비오케이 리누 인스타그램
 
사진 속 비오케이와 홍윤화, 김대희는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응시하고 있다. 그들은 훈훈한 분위기로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사진의 주인공인 비오케이는 ‘진짜 좋은 친구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MBC나눔에서 주최하고 한국콘텐츠라이선싱협회에서 주관한 ‘진짜 좋은 친구 페스티벌’은 지난 7월 18일부터 7월 21일까지 상암MBC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정품캐릭터 사랑 진짜친구 캠페인과 함께 MBC나눔 좋은 친구의 만남으로 시작됐으며 롤링도너츠마켓, 기아대책 행복한 나눔,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선싱협회 회원사들이 캐릭터상품과 디자인상품을 마켓에서 판매하여 그 수익금일부를 장애아동에게 기부하여 나눔에 동참했다.
 
또한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선싱협회 회원사들의 참여로 뽀로로, 오버액션토끼, 클린베어, 후르츠래빗, 동개비, 크롱 등 캐릭터 탈인형 퍼레이드와 캐릭터 포토존을 진행하였으며 하트래빗을 보유한 회원사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의 참여로 버스킹공연도 이루어졌다.
 
나눔 버스킹공연에는 문화콘텐츠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 소속 아티스트 남성듀오 비오케이와  강유빈이 속한 혼성그룹 새벽달, 글로벌컨텐츠그룹 배드보스컴퍼니 소속 아티스트 클럽소울의 서현진, 가수변진섭 소속사 J엔터테인먼트의 신인가수 이승철이 폭염속에서도 함께 사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나누면 행복’을 실천했다.
 
다양한 형태의 기부방법을 알리고 즐겁게 기부에 동참할수 있도록 한국콘텐츠라이선싱협회에서는 나눔 페스티벌은 계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