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 “가정폭력? 조사받은 일 없다” 의혹 일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이 현역 국회의원이 가정폭력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보도에 해명했다.
 
김광수 의원은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직접 해명했다.
 
5일,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에 따르면 그는 이날 밤 12시께 선거 운동을 돕던 여성 A씨로부터 자살을 암시하는 전화를 받았다.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 경찰 조사 / YTN뉴스 화면 캡처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 경찰 조사 / YTN뉴스 화면 캡처
 
이에 곧장 A씨의 집에 도착,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술에 취한 A씨가 배에 흉기를 대고 자살 시도를 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A씨의 행동을 제지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다툼이 있었고, 흉기에 엄지손가락을 베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의 이러한 해명은 이날 오전 2시4분께 전주시 완산구의 한 가정집에서 가정폭력 의심 신고가 경찰에 접수돼 현역 국회의원이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기사가 나온데 따른 것이다.
 
앞서 김 의원은 이 같은 기사가 나오자 일부 기자들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없고,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고 있던 A씨로부터 밤에 전화가 왔는데 느낌이 문제가 있을 것 같다는 게 들었다. 집에 가보니 A씨가 흉기를 들고 배 있는데다 대고 있어서 제압해서 뺏는 과정에서 좀 다쳤다. A씨는 다치거나 폭행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제압하는 과정에서 시끄러우니까 옆집에서 신고를 한 것 같다. 경찰이 왔고 저는 바로 출혈이 너무 심해서 곧장 병원으로 갔다”라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 의원은 이날부터 개인일정으로 열흘 정도 해외로 휴가를 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