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OST’, 오늘 4일 스페셜 앨범 발매…‘유연정-정기고’에 이어 ‘프롬’의 “허밍 음악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7일의 왕비’에 수록된 OST의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지난 3일 마지막 회를 끝으로 종영한 팩션 로맨스 사극 드라마 ‘7일의 왕비’의 모든 OST가 담긴 스페셜 앨범이 오늘 4일 정오(낮 12시)에 발매된다. ‘7일의 왕비 OST’스페셜 앨범에는 가창곡 뿐만 아니라 가수 ‘프롬’의 허밍을 포함한 연주곡까지 수록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의 왕비 OST / 헬로우이엠씨
7일의 왕비 OST / 헬로우이엠씨
 
방영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며 순차적으로 공개 되었던 ‘7일의 왕비 OST’는 장르를 뛰어넘는 곡들로 가득 차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OST로써는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온 ‘7일의 왕비 OST’는 사극이라는 장르에 팝송과 록발라드 장르의 곡들을 선보였으며, 두 장르를 하나로 결합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더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7일의 왕비 OST’ 스페셜 앨범에서는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극 중 신채경(박민영 분)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유연정’의 ‘눈부신 그대’와 장르적, 언어적 한계를 뛰어넘은 세계적인 뮤지션 ‘야엘 메이어(Yael Meyer)’가 참여한 ‘No matter how hard try’, 보컬 나인의 중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였던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또한번 사랑해’가 수록된다.
 
이어, 여심을 사로잡는 음색으로 국민썸남의 반열에 오른 ‘정기고’가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더한 ‘그리고 그려도’와 사랑하는 사람이 가는 길을 위해 슬픔조차 보일 수 없는 신채경의 마음을 투영시킨 ‘프롬’의 ‘달빛이 내릴 때’까지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OST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일의 왕비 OST’ 스페셜 앨범에는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주던 연주곡 뿐만 아니라, 극 중 인물들의 미세하고 미묘한 감정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었던 ‘프롬’의 허밍을 포함한 다양한 음원들이 수록되어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모은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 OST’의 스페셜 앨범은 4일 정오(낮 12시)에 발매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