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가수’, 뉴이스트 김종현 판정단 합류 “무대 뒤 긴장감 누구보다 잘 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tvN ‘수상한 가수’에 김종현이 판정단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4일(금) 방송하는 tvN 음악예능 ‘수상한 가수’에 뉴이스트 JR(김종현)이 판정단으로 출연한다. 데뷔 5년차 아이돌 가수인 김종현은 ‘프로듀스101’을 통해 발군의 실력과 리더십으로 주목 받으며 재기에 성공, 최근 가장 핫한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긴 무명시기를 거쳐 인기스타로 거듭난 김종현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부족한 가수들을 위해 스타의 인지도를 빌려주는 복제가수 서바이벌 ‘수상한 가수’의 취지를 200% 전달할 최고의 판정단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뉴이스트 김종현 / CJ ENT  제공
뉴이스트 김종현 / CJ ENT 제공
 
이어, 김종현은 “뉴이스트W로 새롭게 돌아온 JR”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무척 떨린다. 힘든 무명시절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무대 뒤 진짜 가수들이 얼마나 떨리고 긴장될지 잘 안다. 누구보다 열심히 하겠다”며 진정성 있는 소감을 전했다. 김종현은 또 ‘수상한 가수’에 합류하게 된 기쁨을 박력 있는 ‘나야 나’ 댄스로 표현해 환호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아이돌 박사 박소현이 “김종현은 강원도 강릉 출신에, 혈액형은 형에 누나 2명이 있다. 일본어를 굉장히 잘하고, 만화책과 게임을 좋아하고 토마토를 싫어한다.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김종현은 이제, ‘뉴이스트W’로 다시 돌아왔다. 잘 부탁 드린다”고 직접 소개를 전하며, 아이돌 백과사전다운 면모를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tvN ‘수상한 가수’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