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학교’, 4회차 평가 순위는?… ‘이해인2위-송하영 4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아이돌학교’ 4회차 평가 순위가 발표됐다.
 
지난 3일 ‘아이돌학교’는 1차 데뷔능력평가와 함께 4회차 순위와 퇴소학생을 발표했다.  순위는 데뷔능력평가에서 1위를 한 팀은 순위가 한 등수씩 상승했으며 하위권 8인의 학생을 퇴소조치했다.
 
4회차는 이전 회차들과 다르게 백지헌이 급상승하며 1위로 떠올랐다. 지난 회차에서 6위를 기록한 것에 비하면 무려 5등이나 상승하며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학교’ 4회차 순위/‘아이돌학교’ 공식 홈페이지
‘아이돌학교’ 4회차 순위/‘아이돌학교’ 공식 홈페이지
 
지난 회차에서 1위를 기록했던 송하영은 이번 순위발표식에서는 4위를 기록했다. 트와이스의 ‘CHEER UP’ 무대를 선보였던 송하영은 개인 투표 점수에서 44표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더 서바이벌에 도전하면서 주목받은 이해인은 이번 순위발표식에서 2위를 기록했다. 본래 3위였으나 데뷔능력평가에서 블랙핑크의 ‘휘파람’으로 조 1위를 차지해 한등수가 상승했다.
 
이어 3위는 이서연, 5위 이채영, 6위 박지원, 7위 유지나, 8위 이나경, 9위 이새롬이 차지했다.
 
퇴소조치된 하위 8명의 학생들은 스노우베이비, 화이트 미셸, 이슬, 정소미, 윤지우, 양연지, 홍시우, 조세림으로 결정됐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