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훈장오순남’ 박시은, 장승조에 “이런 괴물같은 여자랑 같이 살든 말든 상관 안 할 것” … 분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최복희(성병숙 분)가 준영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으로 가출했다.
 
4일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에서는 최복희의 가출로 차유민(장승조 분)과 황세희(한수연 분)에 대한 분노가 극에 달한 오순남(박시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최복희는 자신이 준영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생각에 집을 나갔다.
 
최복희가 남긴 메모에는 “미안하다, 순남아. 더이상은 죄스러워서 이 집에서 낯을 들고 살 수가 없다. 내가 죽어서라도 이 죄는 속죄하마”라며 죄책감과 죽음을 암시하는 글귀가 적혀있었다.
 
이에 충격 받은 오순남은 “너 때문에 어머님이 집을 나가셨다”며 황세희의 멱살을 잡고 분노를 감추지 못했고, 차유민은 오순남에게 “한번만 더 황세희에게 손대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며 고함을 질렀다.
 
오순남은 눈물을 흘리며 “나도 당신이 이런 괴물같은 여자랑 같이 살든 말든 상관 안 할 것”이며 “만에 하나 어머님이 잘못되면 당신들 둘 절대 가만 안 둔다. 각오하라”라며 방을 뛰쳐나갔다.
 
한편,  MBC ‘훈장 오순남’은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