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씨엘씨(CLC) 엘키 “M/V 도와준 유선호…더욱 더 큐브 가족임을 떠올렸다”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08.03 17: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혁 기자] 씨엘씨(CLC) 엘키가 뮤직비디오에서 지원사격을 해준 ‘프로듀스101 시즌2’ 유선호에 대한 생각을 알렸다.
 
CLC가 3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의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CLC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은 자유로운 표현과 발상을 뜻하는 말로, 한 가지의 빛을 여러 가지 색으로 표현해내는 ‘프리즘’처럼 어떤 장르도 자유롭게 넘나들며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CLC만의 매력을 나타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미니 5집 ‘CRYSTYLE’에서 ‘도깨비’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CLC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순하고 몽환적인 매력과 비주얼에 강한 CLC만의 강점을 부각할 예정이다.
 
 

씨엘씨(CLC) 엘키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씨엘씨(CLC) 엘키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앨범의 타이틀곡인 ‘어디야?’는 80년대 후반 신스 팝으로 레트로 한 사운드의 R&B 소울의 곡으로, 시간이 지나 처음과는 달라졌다고 느껴지는 남자친구에 대한 외로움과 투정 섞인 마음을 전하는 이야기의 가사가 공감을 자아내는 노래다. 또한 몽환적이고 대중적인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엘키는 지난 앨범에 현아에 이어 이번 여섯 번째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 지원사격을 해준 ‘프로듀스101 시즌2’ 유선호에게 “이번에 뮤직비디오 제작에 도움을 주면서 더욱 더 큐브가족임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듀스101이 시작하기 전부터 팬들에게 유선호와 라이관린을 응원해달라고 말을 했었다”며 남다른 소속사 식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보였다.
 
이에 승희도 “저 역시 소속사 식구들인 유선호와 라이관린이 항상 1순위 픽이었다”며 “항상 응원의 말을 전했었다”고 전했다.
 
한편, CLC는 신곡 ‘어디야?’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