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이소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눈길…‘시선 집중’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7.08.03 11: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나 기자] 이소라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했다.
 
3일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2018 동계 올림픽이 대한민국 강원도에서 열리게 된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처음 진행되는만큼 조직 위원회와 자원봉사자분들 어려움이 크실텐데요 저희모두 마음으로 함께 응원하고 있으니 끝까지 힘내셔서 성공적인 올림픽 만들어주세요~~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 캠페인에 저를 불러주신 멋진골퍼 장하나 @hana_jang1 선수에게 감사드리며 이 바톤을 @umaizing @baekzyoung @jangsk83 님에게 넘깁니다 국가대표선수단모두화이팅! #평창동계올림픽 #버킷챌린지 #2018 #강원도 #선수응원 #대한민국 #동계스포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이소라 /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소라 / 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소라는 주황색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그는 모델다운 포스로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소라, 와~ 예쁜 소라언니닷!!! 아침부터 언니 보니 힘 내야겠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소라, 언니~연습장 가셨네요~더운데 수분섭취 필수요~^^”, “이소라, 저는 LA 에 살아요 가고는 싶지만 ..못간다는 현실이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소라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