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갑질논란’ 이장한 회장, 신동욱 “종근당 종치면 만병통치약 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갑질논란’이 붉어졌던 종근당 이장한 회장 16시간 조사후 귀가한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이와 관련해 의견을 남겼다.
 
3일,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갑질논란’ 이장한 회장 16시간 조사후 귀가 병 주고 약준 꼴”이라고 말을 남겼다.
 
 

종근당 이장한 회장 ‘갑질논란’ / 신동욱 공화당 총재 트위터 화면 캡처
종근당 이장한 회장 ‘갑질논란’ / 신동욱 공화당 총재 트위터 화면 캡처
 
이어 “종근당 종치면 만병통치약 꼴”이라며 “살인보다 무서운 범죄는 인격살인 꼴이고 나이 값 못하는 꼴이다”이라고 전했다.
 
또한 “간이 배 밖에 나온 꼴이고 국민감정법 부활시킨 꼴이고 돈이면 다 되는 갑질 꼴”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장한 회장의 갑질 논란은 지난달 13일 이장한 회장에 대한 녹음파일이 공개되면서 시작됐다.
 
공개된 녹취록에 담긴 이장한 회장의 폭언은 자신의 운전기사를 향한 것으로 당시 녹취록에 상당한 내용의 폭언과 욕설이 담겨 있어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