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80만 관객 돌파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미공개 스틸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민규동 감독의 신작이자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제작 수필름, 영화사 집 | 제공 유나이티드픽처스, 소빅창업투자 | 배급 NEW]이 개봉 6주차까지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38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촬영 비하인드 컷은 물론 다양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였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개봉 한 달을 맞아, 마침내 380만 관객을 돌파한 '내 아내의 모든 것'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였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대한 감사로 공개된 이번 미공개 스틸은 지난 겨울, 추운 현장 속 배우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들로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특히, 촬영 전 편안한 포즈로 의자에 앉아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류승룡의 모습은 전설의 카사노바로 완벽하게 빙의된 ‘장성기’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추운 겨울 원피스 하나만 입고 카메라 앞에서 큐 사인을 기다리고 있는 임수정의 모습에서는 추위를 이기고 촬영에 임하는 집중력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또한 한 겨울 강릉 바다에서 두꺼운 점퍼를 입은 채 촬영 준비에 여념 없는 촬영 스태프와 이선균, 류승룡 그리고 민규동 감독의 모습에서는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지며, 특히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환하게 웃고 있는 두 배우와 민규동 감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보는 이들에게 절로 미소를 자아내게 하며 그들의 소탈한 면모를 볼 수 있어 이색적이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배우들은 실제로 추운 현장에 대한 고생담을 털어놓은 바 있으며 임수정과 류승룡은 강릉 촬영 당시 링겔 투혼을 불사르며 영화에 임했다고 열정을 표한 바 있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여기에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세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미공개 스틸 또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임수정과 이선균의 첫 만남의 장소인 일본에서의 풋풋한 연애 초반 모습이 느껴지는 스틸은 영화에서와는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임수정과 이선균의 드라마틱한 첫 만남은 물론 7년 차 까칠한 아내 ‘정인’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단아하고 상큼한 임수정의 모습과 그런 임수정을 바라보는 이선균의 사랑스러운 표정은 이혼하지 못해 안달 난 소심한 남편 두현의 모습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뿐만 아니라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눈물까지 선사한 류승룡이 프로포즈 장면 스틸 또한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인에 대해 커져가는 마음을 정리하려는 카사노바 성기가 정인을 위해 부르는 ‘매일 그대와’ 장면은 개봉 후 끊임없이 회자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 사진=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공개된 이번 스틸은 전설의 카사노바 장성기가 보이는 진심 어린 눈물과 정인의 미묘한 감정까지 고스란히 전해지며 영화를 통해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이렇듯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내 아내의 모든 것'은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과 호응으로 다양한 화제를 낳으며 의미 있는 흥행 돌풍을 지속하고 있다.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결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소재와 서로 다른 속내를 지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웃음, 그리고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파격적 연기 변신이 더해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재기 발랄한 재미와 절묘한 공감대가 있는 신선한 코믹 로맨스로 지난 5월 17일 개봉,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