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이종현(Lee Jong Hyun), 엘르걸 화보인터뷰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사의 품격"에서 "박력 발차기"와 "이국적 신개념 매너"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콜린 이종현"은 이번 "엘르걸" 화보 "It"s My Holiday"를 통해 세련되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종현은 촬영 내내 장난스런 표정과 자연스런 몸짓으로 화보 컨셉트인 혼자만의 휴가를 잘 표현하며, 약간은 반항적이고 터프한 매력을 소화해냈다.

▲ 사진=씨엔블루 이종현, 엘르걸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이국적인 외모와는 다르게 부산 남자 특유의 씩씩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신사의 품격" 첫 방송 출연분을 화면으로 본 소감을 묻는 질문에선 "출연 분량이 많지 않았음에도 슬로 화면을 보는 것처럼 느껴졌다"며 들뜬 마음을 고백했으며, "좋은 선배 연기자분들과 감독님, 작가님과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고, 많이 배운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 사진=씨엔블루 이종현, 엘르걸

또한 씨엔블루 멤버들과의 숙소 생활에 대해서는"서로 불만이 있는 것들은 바로 풀며 지낸다. 깔끔한 동생들 덕분에 이젠 스스로 방을 청소하는 버릇이 생겼다"며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언제나 뜨거운 사람, 즐거운 사람이 되고 싶다는 씨엔블루 이종현의 화보 인터뷰는 "엘르걸"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씨엔블루 이종현, 엘르걸

ELLE girl 7월호에서는 이 밖에도 "엘르걸" 커버를 장식한 "태티서" 태연, 티파니, 서현의 화보 인터뷰, 스물아홉 색다른 모습을 뽐낸 정유미의 화보 인터뷰, 충전된 전지처럼 타오를 듯한 에너지로 빛나는 두 소년 "JJ프로젝트"의 화보 인터뷰, 뮤지컬 "모차르트!" 에 도전하는 장현승의 화보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