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탐정코난 진홍의 연가’, 일본 흥행 이어받을까?… ‘오늘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올 여름방학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팬심을 자극하는 스페셜 관객 선물과 일반 시사회 이후 온라인 상을 휩쓸고 있는 폭발적인 리뷰들 그리고 CGV 무비핫딜 초고속 매진 사례 등 수 많은 화제를 낳은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지난 4월 일본 개봉 첫 주말 이틀간 시리즈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인 99만 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총 흥행 수익 68억 엔을 가뿐히 넘기며(4.15-7.2/일본) 역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가 흥행 바통을 이어받아 국내에서도 시리즈 최고의 흥행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 가운데 수수께끼의 미녀 오오카 모미지를 둘러싸고 오사카와 교토에서 동시에 발생한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코난과 헤이지의 활약을 그린 이번 작품은 지난 주 개봉한 ‘슈펴배드3’와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자리를 놓고 무더위 만큼이나 뜨거운 경쟁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명탐정코난 진홍의 연가’ 포스터/CJ ENT
‘명탐정코난 진홍의 연가’ 포스터/CJ ENT
 
오늘 공식 개봉하는 이번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는 로맨스와 액션을 결합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란 커플과 더불어 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헤이지-카즈하 커플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로 성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흥행 전망을 더욱 밝게 하고 있기도.
 
일반 시사회 이후 관객들은 ‘진심 이건 봐야함. 엔딩도 좋고 스토리도 좋음! 그리고 헤카 커플 너무 기대된다’(suin****), ‘액션씬이 너무 재미있다. 벌써부터 다음 시리즈가 기대된다’(wp6****), ‘정말 왕추천입니다! 내용도 스펙타클해요! 개봉하고 또 봐서 배지 받을거에요!’(wngu***), ‘지금까지 코난 작품 중 감동과 스릴이 제일 많았고 뜻 깊은 작품이었다!’(fkgh****) 등 뜨거운 리뷰들과 함께 재관람에 대한 의지를 피력하고 있다.
 
한편, 국내 시리즈 최고의 흥행과 함께 누적 관객 600만명 돌파 기록까지 정조준 한 이번 작품은 드디어 오늘 개봉, 전국을 다시 한번 코난 열풍으로 강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