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에와 안형섭-이의웅, ‘더쇼’ 스페셜 MC로서 맹활약…‘MC꿈나무 라이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이 데뷔 전임에도 불구, 음악방송 MC로 데뷔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1일 SBSMTV ‘더쇼’ 여름특집 스페셜 MC로 블락비 피오, 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진행을 맡았다.
 
그들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풋풋하면서도 밝은 매력을 유감 없이 선보였다.
 

SBSMTV ‘더쇼’ 방송 캡처
SBSMTV ‘더쇼’ 방송 캡처
 
또한 방송 시작과 동시에 새싹 MC라고 불러달라며 로고송과 함께 파이팅을 외친 안형섭과 이의웅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선배 가수들과 함께 하는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프듀 2 출신 연습생들이 화보, 예능 출연 등 방송 종료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나 음악방송 MC로 발탁된 것은 이의웅과 안형섭이 최초로 이들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음악방송 MC는 안형섭과 이의웅은 물론 모든 가수들에게 좋은 기회이자 꿈의 무대이다. 데뷔전인 연습생임에도 이렇게 좋은 기회가 주어져 너무 기쁘고 안형섭과 이의웅이 데뷔해 음악방송 무대의 주인공임과 동시에 또 다시 MC로 마이크를 잡을 수 있는 그날까지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일 방송 된 ‘더쇼’는 P.O.P, iKON, KARD, SF9, VAV, 구구단, 김태우, 드림캐쳐, 라붐, 리얼걸 프로젝트, 마이틴, ​보이스퍼, 스누퍼, 아스트로, 애플비, 크나큰, 터보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