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화제성의 여왕 등극…‘화제성 부문 3주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김희선이 연일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희선이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7월 10일부터 16일, 7월 17일부터 23일,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기준)를 차지했다.
 

김희선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김희선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김희선이 출연중인 ‘품위있는 그녀’는 금토드라마 부문 7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압도적인 동영상 조회수로 온라인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대세 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이에, ‘품위있는 그녀’에서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김희선의 맹활약이 더욱 돋보이고 있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기본,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완성된 내면연기는 드라마의 몰입감을 한층 높이며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다.
 
우아진을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김희선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친근하고 인간적인 면을 투영, 너무 완벽해 현실감이 없어 보일 수 있는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딸과 가정을 지키기 위한 엄마의 고군분투에서 엿보인 모성애는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팩트 폭격기로 답답한 상황을 속 시원히 만들어주는 사이다 역할로 진정한 걸크러시를 보여주고 있다.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김희선의 센스있는 패션까지 더해져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3주 연속 화제성 여왕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희선이 폭풍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