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이스 오디티-블락비 박경, 색다른 콜라보 ‘순간삭제’ 8월 1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스페이스 오디티가 블락비(Block B) 박경과 손을 잡고 새로운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한다.
 
1일 포츈은 1일 오후 6시 스페이스 오디티와 박경의 콜라보 ‘순간삭제’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기습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어  ‘순간삭제’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귀여운 고백을 담은 러브송이다. 
  
블락비(Block B) 박경 ‘순간삭제’/스페이스 오디티
블락비(Block B) 박경 ‘순간삭제’/스페이스 오디티
 
발매 될 ‘순간삭제’는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은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곡이며, 젊은 층이 많이 쓰는 재치 있는 키워드로 풀어내 인상적인 포인트를 줬다.
 
또한 밝고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연애할 때 느끼는 감정을 담아낸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전함과 동시에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스페이스 오디티는 뮤직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디지페디와 함께 작업한 이성경-요조의 ‘반짝이게 해’로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동제작 및 기획을 담당해 폴킴, 김나영, 브라더수, 유연정을 가창에 참여시킨 ‘연플리 시즌2’ OST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탄생한 워너원(Wanna One)의 티저를 디지페디와 함께 작업한 바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만들어내고 있는스페이스 오디티가 이번엔 싱어송라이터이자 아이돌 대표 뇌섹남으로 인기몰이 중인 블락비의 박경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락비 박경이 부른 ‘순간삭제’의 음원은 1일 오후 6시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