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UN 출신 배우 최정원,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상민과 한솥밥’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8.01 09: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이상민-김일중-이지애-서유리-지숙 등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1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배우 최정원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작품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연기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원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 최정원은 연기는 물론 노래와 예능 등 모든 분야에 탁월한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배우 본연의 매력과 함께 그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정원 / 디모스트 ENT
최정원 / 디모스트 ENT

 
지난 2000년 남성 듀오 UN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최정원은 ‘보이스메일’, ‘You are the one’, ‘선물’, ‘파도’, ‘평생’, ‘그녀에게’,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5년 연기자로 전향한 최정원은 MBC 드라마 ‘떨리는 가슴’을 시작으로 SBS ‘무적의 낙하산 요원’, ‘떴다! 패밀리’, ‘너를 사랑한 시간’, KBS ‘선녀가 필요해’, ‘빛나라 은수’ MBC ‘딱 너 같은 딸’, tvN ‘마이 시크릿 호텔’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2008년과 2015년엔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정체성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민을 필두로 이지애, 김일중, 최희, 지숙, 서유리, 김정근, 안지환, 김승혜, 김경화, 황보미, 구새봄, 김효진, 김준희, 김우리, 김지향 등 MC 및 방송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으며, 이번 최정원의 영입과 함께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매니지먼트로 영역을 한층 강화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하게 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