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서현 티저 공개와 더불어 1일 오후 8시 ‘티파니 생일 파티’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소녀시대 서현의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Sweet Talk(스위트 토크)’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소녀시대 서현/SM ENT
소녀시대 서현/SM ENT
 
소녀시대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록곡 ‘Sweet Talk’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으로, 서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Holiday(홀리데이)’까지 총 2곡을 작사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소녀시대는 1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라이브 SMTOWN채널’에서 생방송 ‘소녀시대 PARTY Night(소녀시대 파티 나이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늘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