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학교2017’ 김정현, 이종원에 무릎 꿇고 눈물로 빌어…“준기, 한 번만 학교 돌고 가게 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혁 기자] 김정현이 눈물 가득한 모습으로 이종원을 찾아갔다.
 
31일 KBS ‘학교2017’에서는 김정현이 이종원 앞에 무릎을 꿇는 장면이 방송됐다.
 
김정현 / KBS ‘학교2017’ 화면 캡처
김정현 / KBS ‘학교2017’ 화면 캡처

 
씩씩거리며 이종원을 찾아간 김정현은 바로 무릎을 꿇었다.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김정현은 제발 한 번만 학교 돌고 가게 해달라고 빌었다.
 
눈물을 흘리며 비는 김정현에도 이종원은 매정하게 빠져나갔다. 김정현은 제발 한 번만, 딱 한 번만 그렇게 해달라고 빌며 애절하게 눈물을 흘렸다.
 
집으로 돌아온 김정현은 안타까운 표정으로 친구의 사진을 보며 옛날이나 지금이나 자신은 왜 이모양이냐고 한탄했다.
 
오토바이를 타고 밖으로 나온 김정현은 김세정을 만났다. 김세정은 무슨 여기까지 배달을 시키냐며 짜증 가득한 목소리를 냈다.
 
예쁜 언니가 온다고 하지 않았냐며 주위를 둘러보는 김정현에 김세정이 너 이거 핑계지? 하며 너 혹시 하며 말끝을 흐렸다.
 
이에 김정현이 왜 이러냐고 묻자 김세정은 나 갈구려고 불렀지? 하며 금방 정색했다.
 
김정현은 들켰냐며, 다음에는 다른 핑계를 대겠다고 대답했다. 이어 알바 안 하냐는 말에 김세정은 벌써 하고 왔다며, 자신은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누군가의 대신이라며, 그 사람 대신 정말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김세정이 씁쓸하게 말했다.
 
한편, ‘학교2017’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