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의숲’ 윤세아,손호준 칭찬과 함께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푸짐한 인상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윤세아가 ‘비밀의숲’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과거 손호준의 매력에 대해 칭찬하면서 언급한 이상형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세아는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출연 당시 제작발표회에서 “첫날은 잠이 안 오더라”며 “남정네들이고 다들 멋있다. (손)호준씨가 보면 볼수록 잘 생겼고 가슴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다. 상남자다”라고 칭찬했다.
 
 

윤세아 / MBC ‘섹션 TV연예통신-라이징 스타’ 방송 화면 캡처
윤세아 / MBC ‘섹션 TV연예통신-라이징 스타’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윤세아는 과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언급을 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2년 9월 방송된 MBC ‘섹션 TV연예통신-라이징 스타’에 출연한 윤세아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와 반대인 푸짐한 인상의 사람이 좋다”며 이색적인 이상형을 내놓았다.
 
이에 “혹시 설레는 연예인이 김용만이냐”고 물었고, 윤세아는 “제가 좋아하는 지방스타일이 아니다. 난 알차고 찰진, 단단한 근육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세아는 “그럼 요즘 마음에 드는 연예인이 누구냐”라는 질문에 “개그콘서트의 김준현의 팬이다. 좋다”라고 이모을 집중시켰다.
 
한편, 윤세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밀의숲#마지막촬영#보내기싫지만#놓아주어야할때#한동안#이여운#기꺼이#즐거이#되새기다.....#안녕#이창준#이연재....#내일을#기다리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마지막에 대한 아쉬움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