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학교’ 쉬는 시간 모습 어떨까?…‘꽃밭이 따로 없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Mnet에서 방영 중인 ‘아이돌학교’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돌학교’는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으로 걸그룹이 되고 싶은 열정이 예쁜 소녀들이 아이돌 맞춤형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쁘고 실력 있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성장형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이다.
 
지난 25일 ‘아이돌학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안녕? 울학교 쉬는시간 모습이야! 무더운 여름날이지만 즐겁고 열심히 하고있어:) #하하호호 #빠샤 #화이팅 #아이돌학교 #매주목요일밤9시30분 #엠넷 #Mne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아이돌학교’ 출연진 / ‘아이돌학교’ SNS
‘아이돌학교’ 출연진 / ‘아이돌학교’ SNS
 
해당 사진 속에는 ‘아이돌학교’에 출연 중인 소녀들이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아이돌학교 넘 재밌어”, “여기 나오는 학생들 다 잘 됐으면 좋겠다”, “학생들이 다 너무 밝고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