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한지은,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김래원-지진희와 한솥밥’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7.31 1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한지은이 HB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연을 만들어간다.
 
31일 HB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지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주목받고 있는 신예인 만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는 김래원, 지진희, 조성하, 안재현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을 제작해 한류 콘텐츠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한지은 / HB ENT
한지은 / HB ENT

 
다양한 방송관계자들에게 신선하면서도 세련된 마스크로 눈길을 끌고 있는 한지은은 2010년 부산 국제영화제 출품작인 영화 ‘귀’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수상한 그녀’, ‘기술자들’, ‘부산행’, ‘석조저택 살인 사건’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김수현의 출연으로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영화 ‘리얼’에서 4200:1의 경쟁률을 뚫고 한예원 역으로 캐스팅되며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신인 배우이다.
 
그는 ‘리얼’에서 과감한 노출과 파격적인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관객들은 물론 영화계 안팎의 의견이 제기되며 이목을 끌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