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 김영철-김해숙 만났다 “안녕하세요 아버님 어머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안효섭이 류화영을 바래다주다 집 앞에서 김영철과 김해숙을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되는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안효섭이 김영철과 김해숙을 만나 저녁식사를 가졌다.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 캡쳐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 캡쳐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 캡쳐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 캡쳐
 
류화영이 첫 월급을 받은 기념으로 선물을 사고 택시를 기다리는 도중 안효섭을 만났다.
 
안효섭은 류화영을 집까지 바래다줬고, 갈려던 찰나에 김영철과 김해숙을 만났다.
 
이어, 류화영은 “제 남자 친구예요”라고 말했고, 안효섭은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라영이 남자 친구 박철수라고 합니다”라고 답했다.
 
밥을 먹게 된 안효섭은 긴장한 나머지 다, 나, 까로 대답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야기를 하던 도중 김해숙은 “우리 막내가 남자 친구 데려온 거 처음 이잖아 들었어요”라고 말하자 류화영은 안효섭에게 “들었어요? 처음 이라자 나요”라고 말하자 안효섭은 “예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