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시청률 하락? 그럼에도 종편채널 1위 ‘우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시청률이 하락해 화제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28일 방송한 ‘품위있는 그녀’ 13회는 6.773%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주 12회 방송보다 2.171%포인트 하락한 시청률이다.
 

품위있는 그녀 포스터
품위있는 그녀 포스터

비록 시청률이 떨어지긴 했지만 ‘품위있는 그녀’는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 가운데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방송과 비교해도 선전한 편이다. MBC ‘나 혼자 산다’가 8.8%,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품위있는 그녀’와 같은 6.7%를 기록했다. KBS 2TV ‘내 여자의 핸드폰’은 2.4%의 시청률에 머물렀다.

 
한편, 28일 방송한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자신의 야심을 위해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나가는 박복자(김선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복자는 측근들을 정리하고, 회사 내에서의 입지를 내세워 안태동(김용건)에게 지분을 받아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