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소사이어티 게임2’, 장동민 다음 출연자는?…“순서대로 발표 예정”
  • 김지웅 기자
  • 승인 2017.07.28 15: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웅 기자]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 우승한 장동민의 ‘소사이어티 게임2’ 출연 확정 소식에 다음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28일 tvN 측은 톱스타뉴스에 “다른 출연자들에 대해선 다음주부터 순서대로 발표 할 예정이다. 지금 당장은 보안이라 말씀드릴 수 없다”라고 전했다.
 
소사이어티 게임1 정보 / 소사이어티 게임 홈페이지 캡처
소사이어티 게임1 정보 / 소사이어티 게임 홈페이지 캡처

 
‘소사이어티 게임’은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펼치는 신개념 서바이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양상국과 황인선, 윤태진 정도를 제외하면 비 연예인 위주로 구성됐으나 이번 시즌2는 연예인 출연자가 여럿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중에서도 장동민은 ‘지니어스 시즌3’에 출연해 탁월한 플레이로 화려한 이력의 참가자들 사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더 지니어스’ 후속편이나 ‘소사이어티 게임’ 방송 당시 그의 출연 여부는 늘 거론되어 왔다. 그런 만큼 이번 방송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소사이어티 게임2’는 ‘더 지니어스’ 시리즈와 ‘소사이어티 게임’ 시즌1을 담당했던 정종연 피디가 연출을 맡았으며 8월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