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동해-은혁, 도쿄돔에서 전역 후 첫 무대…‘두근두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멤버 동해와 은혁이 전역 후 일본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7일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동해와 은혁이 일본 도쿄돔에서 전역 후 첫 무대를 가졌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동해-은혁 / SM ENT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동해-은혁 / SM ENT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6 인 재팬)로 동해와 은혁이 2년 만에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멤버들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공연은 동해와 은혁이 최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합류해 멤버들과 함께 슈퍼주니어(Super Junior)로서 선보였다.그리고 메가 히트곡 ‘Sorry, Sorry’(쏘리쏘리),  ‘미인아(Bonamana)’ 록 버전, ‘Magic’(매직)과 ’Devil’(데빌)까지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두 멤버가 무대 중앙에서 거수 경례로 인사하자 현지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환영했다. 동해는 “2년 전 군대 가기 전에 인사 드리고 갔는데, 이 자리에 서 있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설레면서 긴장도 되고, 데뷔할 때의 떨림이 있다. 여러분과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고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은혁도 “드디어 2년 만에 돌아왔다. 정말 많이 보고 싶었고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쭉 함께 하자“며 훈훈함을 더했다.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쳐지자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고 멤버들에게 환호했다. 또한 노래마다 응원법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겨 공연장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재치 있는 일본어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글로벌 한류 제왕다운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이자 음악 축제 ‘SMTOWN LIVE’의 6번째 월드 투어 도쿄돔 공연은 오늘(28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