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훈장 오순남’ 구본승, 한수연에 “능력도 없는 게 개념도 없다”… ‘팩트 폭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강두물(구본승 분)이 황세희(한수연 분)에 니 일이나 잘하라며 ‘팩트 폭행’을 했다.
 
27일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에서는 강두물(구본승 분)과 황세희(한수연 분)의 갈등이 극에 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강두물은 용선주 회장을 찾아가 황세희의 키즈라인 단독 진행을 철회해줄 것을 요청했다.
 
용 회장으로부터 이 사실을 통보받은 황세희는 강두물에게 강력하게 항의하며 고함을 질렀다.
 
이에 강두물은 하루 전 황봉철이 오순남과 자신의 관계에 대해 언급한 사실과 관련해 “어제부터 불쾌해서 그러는데 내 얘기 순남 씨 얘기 함부로 입에 올리지 말라”고 경고했다.
 
황세희는 이에 대해 “치사하게 그런 걸로 남의 일을 빼앗냐”고 답했지만 강두물은 팩트폭력으로 이를 일갈했다.
 
“니가 제대로 된 확신을 줬으면 내가 아무리 뭐라고 한들 회장님이 그 결정을 철회했겠냐”, “제발 남탓하지 말고 니 일이나 잘하라”고 말한 것.
 
특히 “능력도 없는 게 어떻게 개념도 없냐”고 소리치는 강두물의 모습을 우연히 차유민(장승조 분)이 목격하면서, 차유민까지 두 사람의 관계에 자신이 모르는 비밀이 있음을 의심하기 시작하게 됐다.
 
한편,  MBC ‘훈장 오순남’은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