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배드3’, 영화 속 숨겨진 볼거리는?… ‘니모와 말린 등장’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7.07.26 14: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영 기자] ‘슈퍼배드3’가 오늘 개봉과 함께 주목받으면서 ‘슈퍼배드3’ 속 숨겨진 영화의 볼거리들이 주목받고 있다.
 
‘슈퍼배드3’는 ‘미니언’이라는 유명한 캐릭터들이 활약을 펼치는 영화다. 지난 시즌의 열광과 사랑에 이어 이번 시즌3인 ‘슈퍼배드3’도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슈퍼배드3’는 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러한 ‘슈퍼배드3’는 미니언의 활약과 더불어 또 다른 숨겨진 볼거리들이 있다.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들의 깨알 등장과 함께 숨겨진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다.
 
‘슈퍼배드3’ 포스터/UPI 코리아
‘슈퍼배드3’ 포스터/UPI 코리아

 
먼저, 영화 초반 그루와 루시가 잠수함을 타고 악당 발타자르를 추격하는 장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바다 속에 물고기 두마리가 등장한다. 이 물고기들은 ‘니모를 찾아서’와 ‘도리를 찾아서’의 주인공인 니모와 말린이다.
 
또한, ‘슈퍼배드3’ 영화 속에서 루시가 그루에게 알려주는 전화번호 626-584-5723에 전화를 걸면 실제로 루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나서도 극장을 바로 떠나면 안된다.
 
엔딩크레딧과 함께 흘러나오는 노래는 ‘슈퍼배드2’의 주제곡으로 ‘슈퍼배드3’의 남은 흥을 이어갈 수 있는 노래이기 때문이다. 엔딩크레딧이 끝난 뒤 쿠키영상은 없지만 영화 사이사이 숨겨진 부분들과 엔딩크레딧의 노래는 쿠키영상을 대신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슈퍼배드3’는 26일 개봉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