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전진(Jun Jin), 허리디스크로 19일 수술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 멤버 전진이 19일, 허리디스크 악화로 인해 수술을 받았다.
 
전진은 평소 추간판 탈출증(허리디스크)으로 허리 상태가 좋지 않았던 상황이었으나 이번 10집 정규앨범 활동과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위해 진통제 투혼을 발휘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강행했다.
 
그러나 계속되는 강도 높은 댄스와 연이은 일정으로 허리디스크의 상태가 악화되자 담당 주치의의 강력한 권유로 지난 19일, 미세 현미경하 신경 감압 수술을 했다.
▲ 사진=신화 전진, 신화컴퍼니
 
전진의 수술을 담당했던 주치의는 "추간판 탈출증이란 추간(척추 사이의)판이 돌출되어 요통 및 신경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치료하지 않고 방치했다간 하지 마비를 초래하는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에 재발 방지와 더 큰 부상을 막기 위해서는 수술이 시급한 상태였고, 수술 후 약 6주 동안 재활운동 및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고 상태를 전했다.
 
무사히 수술을 받고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는 전진은 "신화 멤버는 물론, 모든 팬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하다. 얼른 건강을 회복해 신화 멤버들과 함께 앞으로 남은 공연들과 방송 활동을 소화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남은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비롯한 '신화'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전진이 활동에 대한 의지가 너무나도 강하다. 때문에 이후 수술 경과를 주의 깊게 지켜 볼 것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 수술부위에 각별히 신경을 쓸 것이다. 걱정해주신 많은 팬 분들과 많은 격려와 응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지난 16일 환상적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키며 싱가포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멤버 '전진'은 충분한 안정을 취한 후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중국 광저우(Guangti Gymnasium)에서 열리는 그룹 '신화'의 '2012 SHINHWA GRAND TOUR 'THE RETURN'' 의 여섯 번째 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