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백의 신부’ 임주환, 정체 탄로…‘시청률 최고 3.9%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마침내 남주혁이 임주환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앞으로 ‘신vs반인반신’ 사이의 정면대결을 예고했다.
 
지난 25일(화)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8회에서는 하백(남주혁 분)이 ‘반인반신’이라는 후예(임주환 분)의 진짜 정체를 알아채는 충격 반전 스토리가 펼쳐져 향후 전개에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하백의 신부 2017’ 8회는 평균 시청률 3.5%, 최고 시청률 3.9%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tvN 타깃인 2049 시청률 또한 평균 2.4%, 최고 2.7%를 기록했다. 기복없는 탄탄한 시청률에 무서운 뒷심까지 발휘하고 있는 ‘하백의 신부 2017’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백의 신부’ 출연진 / tvN ‘하백의 신부’
‘하백의 신부’ 출연진 / tvN ‘하백의 신부’
 
하백은 후예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가장 먼저 알아차렸고, 이는 과거 “하백님은 한 눈에 알아보실 겁니다. 왕이 되실 분이니까요”라는 대사제(이경영 분)의 예언이 적중한 순간이었다. 후예는 ‘반인반신’으로 어미인 인간처럼 생로병사하면서 아비인 신처럼 불사한다는 순환영생을 사는 존재였다. 특히 천지만물에 생명을 주고 돌보는 힘을 가진 하백-무라(정수정 분)-비렴(공명 분)의 신력과 달리 사멸의 힘과 함께 하백의 물과 반대되는 불이라는 신성을 가진 자였다.
 
후예는 자신의 가장 감추고 싶은 이면을 들키자 하백의 시야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한다. 하백-무라-비렴을 향한 적대가 커질수록 소아(신세경 분)를 향한 후예의 의심도 커졌다. 그는 하백의 존재를 알고 있는 소아에게 의문을 품고 그를 떠보고자 자신의 불우했던 어린시절을 고백한다.
 
하지만 후예는 세 신(神)과는 다른 소아의 감정 아우라를 확인한 후 “저건 동정이다. 경멸도 적의도 두려움도 아냐. 확실히 이 여자는 그들이 아니다. 내가 누군지 안다면 저런 감정을 가질 리가 없다. 그들이 아니야. 그럼 뭐지? 뭔데 그들의 정체를 다 아는 거지?”라는 고민과 함께 소아를 의문에 붙이게 된다.
 
무라-비렴 또한 하백을 통해 후예의 정체가 탄로나면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후예가 자신의 정체를 스스로 밝히기 전까지 지켜보자는 무라와 달리 비렴은 신계 대표 트러블 메이커답게 신력을 발휘해 그를 사고사당하게 하려는 등 비렴의 존재는 후예에게 시한폭탄과도 같았고 이들의 싸움이 더욱 치열해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하백의 신부 2017’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5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