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강 배달꾼’ 채수빈-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연 현장 포착…‘연기 열정 빛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의 수중 촬영이 포착됐다.
 
8월 4일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연출 전우성/제작 지담)이 첫 방송된다.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 정확 열혈 청춘 배달극으로 순도 100% 열혈 청춘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채수빈-김선호 / 지담 제공
채수빈-김선호 / 지담 제공
 
‘최강 배달꾼’은 앞서 역동적인 촬영 현장을 차례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오토바이 액션부터 난간 끝 와이어 열연까지, 몸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정이 감탄을 불러일으킨 것. 이처럼 열혈 청춘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배우들의 연기 열정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드라마에 대한 기대까지 끌어올렸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25일 ‘최강 배달꾼’ 제작진은 채수빈(이단아 역)과 김선호(오진규 역)의 수중 촬영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침없이 입수해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채수빈과 김선호는 수중 촬영 중이다. 안전한 입수를 위해 연습하고, 물속에 들어가 촬영을 진행하는 과정이 오롯이 담겨있는 것.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은 채 촬영에 집중한 채수빈 김선호를 통해, 두 배우의 드라마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수중 촬영은 굉장히 오랜 시간 진행됐다. 채수빈과 김선호는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깊은 수심으로 인한 수압을 이겨내고 수차례 입수했다고. 장시간 물속에 있어야 하는 두 배우는 추위에 떨면서도 서로 의지하며 대화를 나누는 등, 지치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나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8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