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파타’ 박보람-원(ONE), 의외 조합 눈길… ‘가요계 샛별들’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7.07.25 15: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영 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박보람과 원의 의외의 조합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박보람과 원이 출연해 각자 앨범 활동과 일상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자신의 다이어트와 슈퍼스타K의 동료들에 대해서 말을 전했다. 또한, 원은 소문난 잘생긴 외모에 대해서도 소신을 밝혀 청취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박보람과 원은 가요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이다. 박보람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이후 ‘다이어트’로 주목받은 것에 이어 가창력으로 매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원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로 데뷔해 남자 솔로 래퍼의 위력과 함께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원(ONE)-박보람/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원(ONE)-박보람/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두 스타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방송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 원과 박보람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속 박보람과 원은 카페라를 향해 각자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원 진짜 세상혼자사는 외모다”, “박보람이랑 원을 같이 보다니 의외조합이였음”, “박보람 원 가요계에서 확 떴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타이틀곡 ‘넌 왜?’로 활동이며 원은 데뷔앨범 ‘원데이’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