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형섭-이의웅, ‘그린토크쇼’ 1분만에 전석 매진…‘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의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2017년 신드롬의 주인공 안형섭과 이의웅이 의기투합한 1리터의 생명 캠페인 ‘그린토크쇼’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8월 12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는 ‘그린토크쇼’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피플게이트가 함께 기아대책과 소외지역에 대한 1리터의 생명 캠페인을 응원하는 토크쇼로,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24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만에 전석이 매진됨과 동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7위를 차지하며 이슈가 된 것.
 
‘기아’와 ‘물 부족’으로 아픔을 느끼고 있는 세계 어린이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 질 이번 토크쇼는 수익금 일부를 기부, 따뜻한 메시지 전달은 물론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의 무대라는 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안형섭-이의웅 / 위에화
안형섭-이의웅 / 위에화
 
또한, ‘프로듀스 101 시즌 2(이하 프듀 2)’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형섭과 이의웅의 진솔한 진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첫번째 기회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프듀 2 방송 종료 이후 팬미팅이 아닌 기아대책과 함께 수익금을 기부하는 캠페인 토크쇼를 개최하며 화제성을 넘어 차세대 개념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안형섭은 ‘평소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이 되고 싶던 마음을 실천하고 싶었다. 아직은 작은 발걸음이지만, 이번 토크쇼를 통해 좋은 캠페인을 한 번이라도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의웅 또한 ‘이번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아프리카 물 부족의 어려움과 캠페인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분에게 알려졌으면 한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기아대책과 함께 1리터의 생명 캠페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국내외 소외된 지역에 있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그린토크쇼’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만들어 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의 ‘그린토크쇼’는 오는 8월 12일 상명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