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이우진, ‘더 이스트라이트’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의 신곡 티저 영상들이 공개됐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정 공식 SNS에서 더 이스트라이트의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 타이틀곡 ‘I Got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Light)/미디어라인 ENT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Light)/미디어라인 ENT
 
게재된 티저 영상은 합주 장소에 뒤늦게 도착한 이우진이 이미 연주를 끝내고 떠난 다른 멤버들의 빈자리를 보면서 아쉬워하는 장면부터 내용이 시작된다. 이는 작년 11월 공개된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곡 ‘Holla’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으로, 당시 정식 멤버가 아니었던 이우진의 팀 합류를 암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I Got You’ 티저에는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즐거운 모습으로 박수를 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보컬라인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깜찍한 안무와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의 연주 모습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1일 오후에는 공식 SNS에서 보컬 이은성의 솔로곡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욱의 서정적인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의자에 앉아 ‘내사랑’ 후렴 부분을 애절하게 열창하는 이은성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여기에 이석철, 이승현, 이우진이 뒤에서 각각 드럼, 베이스, 키보드를 연주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들을 통해 ‘I Got You’와 ‘내사랑’은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만 공개됐을 뿐임에도 각각 신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누리꾼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Holla(Original Mix)’로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다.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정식 앨범 ‘six senses’에는 타이틀곡 ‘I Got You’, 이은성의 솔로곡 ‘내사랑’,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기분 좋은 날’, 타이틀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I Got You(Acoustic Mix)’까지 총 4개의 신곡과 기존 발표곡 ‘Holla(Original Mix)’, ‘나는 나(Tropical Mix)’, ‘You’re My Love(Tropical Mix)’, ‘사랑은.....’이 함께 수록됐다.
 
한편, 오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지난 19일 오후부터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예스24 등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