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2', 2013년 여름 개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전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개구쟁이 스머프’의 3D 실사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가 바로 오늘 6월 25일, 두번째 글로벌 스머프 데이를 맞이했다.

▲ 사진=영화 '개구쟁이 스머프'


지난 여름 전세계를 파랗게 물들였던 '개구쟁이 스머프'가 두번째 글로벌 스머프 데이를 맞이해 안부 인사를 전한다.

스머프의 원작자 페요(1928년 6월 25일 생)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2011년 6월 25일 전세계적으로 개최된 ‘글로벌 스머프 데이’. 페요의 고향인 벨기에를 비롯해,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그리스, 폴란드 등 유럽 전역과 미국, 멕시코, 러시아, 남아프리가 공화국 등 전세계 11개국에서 거대한 스케일의 갖가지 이벤트들이 열려 5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여러 세대를 사로잡은 문화적 아이콘 스머프 탄생을 기념했다.

‘글로벌 스머프 데이’를 기념해 단 하루동안 가장 많은 스머프들을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볼 수 있도록 실시된 스머프 코스프레 이벤트에는 세계 각지에서 총 4,891명이 참여해 기네스북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기도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이를 기념하는 ‘스머프 피큐어 아트 전시회’를 개최하여 큰 관심을 모았었다. 오는 2013년 8월 1일 전세계 동시 개봉될 '개구쟁이 스머프 2'는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볼거리로 다시 한번 스머프 열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