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오빠생각’ 이상민, “나이 속인 박준형이 갑자기 “너보다 형이야”라고 화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오빠생각’ 박준형이 과거 나이를 속였던 사연에 대해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박준형이 과거 나이를 속인 이야기가 방송됐다.
 
MBC ‘오빠생각’ / MBC ‘오빠생각’ 방송 캡처
MBC ‘오빠생각’ / MBC ‘오빠생각’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나보다 동생인 줄로만 알았다. 맨날 준형아, 준형아 그랬는데 어느날 갑자기 저한테 오더니 “난 너보다 형이야!”라고 외치더라”라며 박준형에게 당황했던 순간을 밝혔다.
 
그에 박준형은 “화장실에서 차승원하고 볼일 보고 있는데 차승원이 “야~ 쭌!”그래서 나 너보다 형이야, 라고 했다”라며 차승원과 나이로 얽힌 이야기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미국에서는 따로 선후배 같은 게 없다. 그게 익숙해서 괜찮다가 한 2년 후에 밑에 있는 매니저들이 맨날 “야”하고 부르니까 나도 이제 나이를 제대로 밝혀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이며 나이에 대한 사연을 털어놨다.
 
원래 1969년생이지만 GOD 활동 당시 1975년생으로 나이를 속였다는 박준형에게 진행자들이 “6살이면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거 아니냐”하고 물으니 박준형은 “내가 워낙 이상하게 생겨서 사람들이 내 나이를 못 알아채더라”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오빠생각’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