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 블록버스터급 포스터와 예고편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세대를 뛰어넘어 10년 동안 전 세계 관객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최신작 '아이스 에이지4: 대륙 이동설'(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올 여름 시원하고 스펙터클한 어드벤쳐를 기대하게 하는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얼려버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 사진=영화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1차 포스터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새롭게 가세한 캐릭터들의 개성을 한눈에 전해주는 동시에 '아이스 에이지'의 상징이기도 한 도토리 마니아 스크랫을 사이에 두고 대치하고 있는 모습에서 기상천외한 위트와 유머로 가득 찬 스토리와 환상적인 액션을 예고한다.

여기에 갈라진 대륙의 좌측으로는 ‘캐리비언의 해적’을 능가하는 거트 선장 일당이, 우측으로는 ‘매니’를 포함한 기존 캐릭터가 각각 포진, 팽팽한 기 싸움을 펼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스크랫의 무한 도토리 사랑으로 대륙이 갈라지는 어이없는 상황에서 만난 해적단은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적으로 등장, 무자비하고 냉정하며 남을 괴롭히기 좋아하는 악당으로 빙하기 드림팀 매니와 시드, 디에고와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이들 해적단은 KBS 개그콘서트의 간판 코너인 꺾기도 팀이 더빙을 맡아 큰 이슈가 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어마어마한 지각 변동 속에서 과연 이들의 대결이 얼마나 스펙터클하게 펼쳐질지 모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진=영화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


'아이스 에이지4: 대륙 이동설'은 전 지구적 재앙인 대륙의 이동으로 시작된다. 갑작스러운 천재지변으로 빙하를 배 삼아 바다를 떠돌게 된 우리의 빙하시대 영웅들 ‘매니’와 ‘시드’, ‘디에고’는 거친 바다에서 ‘블랙펄 호’에 버금가는 빙하 해적선을 타고 나타난 ‘거트’ 선장의 해적단 일당과 마주치면서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화끈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더욱 커진 스케일을 잘 보여주는 영상은 망망대해를 배경으로 실사 블록버스터 영화를 압도하는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모험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예고편 영상은 ‘키키키 얘네 진짜 너무 좋앙! 언제 개봉이냐~~ 달려가서 봐주겠다’(말코비**), ‘으악 요 시리즈는 갈수록 스펙타클 해지네~ㅋㅋ 빨리 보고 싶어요 _ ’(죠*), ‘보기만해도 시원하다~’(hyonyhy**) 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애니메이션 영향력 1위로 급부상 하고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튜디오 ‘블루 스카이’가 한층 진보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탄생시킨 이 특별하고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는 7월 26일 국내 관객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