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수상한 가수’차오루, 빙의 화려한 퍼포먼스 했으나 “갑수 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수상한 가수’ 1대 우승자 ‘갑수’ 가 2연승 도전에 나섰다.
 
21일 방송하는 tvN 음악 예능 ‘수상한 가수’ 에서는 MC 강호동과 하현우,이수근, 홍진영등 판정단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난주 우승자 ‘갑수’ 와 이번주 도전자 ‘설정’이 대결을 했다.
 
tvN ‘수상한 가수’ 방송캡처
tvN ‘수상한 가수’ 방송캡처
 
지난 주 배우 황보라가 복제가수 ‘갑수’로 완벽 빙의해, 무대 뒤 진짜 가수의 환상적인 노래실력을 빛내며 1대 우승자의 영광을 안았다.
 
오늘 첫번째 도전자로 나선 가수 차오루가 빙의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설정’ 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하모니를 이루며 신선한 무대를 선보였다.

 ‘갑수’ 는 마성의 소울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감동 시켰고 ‘설정’ 과 겨루는 무대에서 또 한번 이기게 되어 판정단과 방청객의 환호성을 받았다.
 
또 2화에서 부터 판정단으로 합류한 홍진영은 “저 역시 가수를 준비하면서 산전수전을 모두 겪었 봤기 때문에 무대 뒤 진짜가수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 고 말하며 진짜 가수들에게 진심으로 응원을 보낸다는 조언을 전했다.
 
한편,  tvN방송 ‘수상한 가수’는 매주 금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