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벅스 해피아워, 잇따른 후기 눈길 ‘난민수용소, 전쟁에서 살아남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스타벅스가 음료가격의 50%를 할인해주는 ‘해피아워’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잇따른 후기가 눈길을 끌고있다.
 
스타벅스는 오늘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동안 오후 3시에서 6시사이에 매장 방문시 모든 음료를 주문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오후 3시가 되기 전부터 스타벅스 매장으로 모여들었다.
 
‘해피아워’ 이벤트로 매장에 사람들이 몰려들자 SNS에는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매장에 꽉찬 손님들과 긴 줄로인해 “난민수용소 인줄 알았다”, “내가 지금 음료사러 온건지 전쟁하러 온건지 모르겠다”라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입한 손님들도 ‘성공’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스타벅스 ‘해피아워’의 후기를 남겼다.
 
첫 날부터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으며 문전성시를 이룬 스타벅스의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남은 이틀 동안도 계속해서 화제를 끌어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