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요TV’, 프린식스로 본격적으로 뭉친 6명 교복 입는다?…‘권현빈-김동한-김상균-유선호-이건희-타카다 켄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프린식스 멤버들이 해요TV에 교복을 입고 등장한다.
 
20일 방송되는 ‘해요TV’에 ‘프린식스의 사생활’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여했던 연습생 6명이 교복을 입고 나올 예정이다.
 

프린식스 / iMBC 제공
프린식스 / iMBC 제공
 
프린식스는 프로듀스101 시즌 2 6명의 연습생들(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이 해요TV에 4주 동안 출연하면서 팬들로부터 얻게 된 그룹명이다.
 
지난주 진행된 첫 방송은 국내외 누적 시청자 수 135만 명의 역대급 기록을 돌파하며 이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20일에 진행되는 2회에서는 이를 뛰어넘을 것으로 제작진은 예상하고 있다.
 
해요TV 제작진은 “이번에도 국프(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으로 프린식스 멤버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혜자TV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교복을 입은 프린식스 멤버들을 위해 이번 2회에서는 학교 콘셉트로 다양한 게임과 미션이 진행되며, 멤버들을 위한 선물 또한 이번 주에도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미션에서 실패할 경우 교복만큼이나 팬들이 좋아할 만한 벌칙도 준비되어있다고 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일 밤 9시 방송되는 ‘프린식스의 사생활’ 2회는 iMBC 해요 앱과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며, 중국 시청자들은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로, 전 세계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