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머슬매니아’ 이연화, 몸매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세계가 인정한 탄탄한 몸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연화가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다.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는 지난 4월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패션모델 부문에서 1위와 그랑프리를 하며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 한국 대표로 참가자격을 획득했다.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지난달 26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시 콜로니 씨어터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상반기 세계대회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FITNESS UNIVERSE WEEKEND 2017)’에서 커머셜 모델 부문에 참가해 당당히 5위를 차지했다.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연화 / 이연화 인스타그램
 
이어, 이연화는 대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인형 같은 미모를 과시하기도 한다. 174센티미터에 상대적으로 큰 키와 가슴, 허리, 골반 사이즈가 36-24-37로 머슬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특히, 이연화의 탄탄한 몸매에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신경에 있다. 어렸을 때부터 학교 수영대표를 경험이 있는 이연화는 유산소 운동보다는 무산소 운동에 집중해 상대적으로 근육량이 많으며, 다이어트 식단 비법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을 1대1로 정해 놓고 실천해 소량의 음식을 하루에 4끼로 나눠 먹으며 포만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과식을 피하는 방법으로 몸매를 유지해 왔다고 한다.

한편, 이연화는 디렉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