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6’ 노엘(장용준), 8월 초 데뷔…‘쇼미 출연 당시 네티진들 반응은?’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7.07.19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쇼미더머니6’ 출연했던 노엘이 데뷔할 예정이다.
 
19일 프리마뮤직그룹 측은 최근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해 발군의 실력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떠올랐지만, 가사 실수로 아쉽게 탈락한 래퍼 ‘노엘’이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노엘 / 프리뮤직그룹 제공
노엘 / 프리뮤직그룹 제공

 
이어, ‘고등래퍼’, ‘쇼미더머니6’ 에 연달아 출연하며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주인공이기도 한 ‘장용준(노엘)’은 방송 이후 자신의 소속 레이블 ‘프리마뮤직’에서 컴필레이션 앨범과 자메즈, 양홍원과 함께한 싱글 ‘17remix’ 등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발표하며 자신의 음악적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 노엘(장용준)은 방송을 통해 본인의 데뷔 앨범 발매가 곧 임박했음을 밝힌 바 있어 힙합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자신을 둘러싼 수 많은 논란 가운데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음악활동에 열정을 쏟아낸 이번 앨범이 수 많은 논란을 ‘정면돌파’ 할 수 있을지 이번 앨범에 관심이 모아진다.
 
네티즌 / 네이버
네티즌 / 네이버

 
이에, ‘쇼미더머니 6’에 노엘이 출연당시 네티즌들의 반응도 화제다.
 
네티즌들은 “어린 시절에 나쁜짓을 하면 공인이 될수없다 모른척 숨어서 살아야 한다”, “심각하다”, “랩 자체는 나쁘지 않다만 문제는 인성이지”, “인성이 좋지 않다고 소문나면 언더에서는 뭐 잘 될지 몰라도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 꺼다”, “잘 하자 이미 늦은 감도 있지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엘(장용준)의 앨범은 8월 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