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켓몬스터 금-은, 9월 버추어 콘솔 발매…‘치코리타 약함과 밀탱크의 강함을 다시 한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치코리타로 밀탱크에게 재도전 해볼까?
 
최근 한국 포켓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는 포켓몬스터 금-은의 버추얼 콘솔 다운로드가 9월 22일부터 시작한다는 소식이 업로드 됐다.
 
포켓몬스터 금-은은 포켓몬스터 레드, 그린, 블루, 옐로에 이어 발매된 2세대 포켓몬스터 게임이다.
 
포켓몬스터 공식 홈페이지
포켓몬스터 공식 홈페이지
 
해당 세대는 과거 큰 인기를 끈 바 있으며 현 시점에도 가장 유명한 세대기도 하다.
 
심볼에 해당 하는 포켓몬은 칠색조(금)와 루기아(은)이며 환상의 포켓몬은 세레비다.
 
1세대 썬더, 파이어, 프리져에 대응하는 포켓몬으로는 스이쿤, 라이코우, 엔테이가 있다.
 
1세대 콘솔의 경우에는 버추얼 콘솔이 국내에서 이뤄지지 않아 성도도감 완성에는 다소 아쉬움이 있지만, 금-은을 정상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올드 팬들에겐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팅 포켓몬 브케인, 리아코, 치코리타 중에는 치코리타가 가장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하드한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은 이 포켓몬으로 시작할 가능성도 있다.
 
또한 포켓몬 체육관 관장 중에서는 노멀 타입 포켓몬 체육관의 관장인 꼭두의 밀탱크가 악명이 높다.
 
한편, 포켓몬스터 버추얼 콘솔은 9월 22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