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스마일 뷰티’ MC 발탁…‘김기수와 환상 호흡 맞춘다’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7.07.18 18: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한은정이 트렌디(TRENDY)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뷰티’ MC로 발탁됐다.
 
20일 첫 방송되는 ‘스타일 뷰티’는 여성을 위한 맞춤형 뷰티 팁과 최신 트렌드 등 대중의 다양한 뷰티 관심사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메인 MC로는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와 예능감으로 자질을 인정받은 한은정이 출연한다. 한은정은 그동안 여러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여배우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으며, 그 비결을 바탕으로 ‘스타일 뷰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은정 / 현대미디어-트렌디 제공
한은정 / 현대미디어-트렌디 제공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이하 화섹남)’로 제2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기수가 출연한다. 여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해 힘을 더한다.
 
또한, 첫 회에서는 뷰티여신 한은정의 화장대와 최애템이 공개된다. 이어,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 나에게 맞는 피부톤을 찾는 방법과 섀도우 베스트 컬러 조합을 알려준다. 녹화에서 김기수는 한은정의 화장대를 보고 “사고 싶었던 아이템과 탐나는 제품이 많다”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변신한 김기수는 첫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뷰티 노하우는 물론,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한은정과의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스타일 뷰티’에서는 매주 뷰티 고민이 있는 시청자가 출연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 뷰티’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