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사람친구의 연애’ 김민재, 심쿵 유발 남사친 등극…‘티저 영상 3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김민재가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의 티저 영상 3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저격할 남사친의 면모를 선보였다.
 
18일 공개된 ‘내 사람 친구의 연애’ 티저 영상에는 김민재가 남사친과 여사친의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함께 걷다가 슬쩍슬쩍 닿는 스킨십에 그동안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았던 마음이 흔들리며 당황하기도 하고, 여사친의 세세한 취향을 모두 알고 그에 맞춰 행동하는 김민재의 모습은 남사친과 여사친의 관계가 사람 친구로 유지될지, 아니면 사랑 친구로 발전할지에 대한 설렘을 그려낸다.
 

김민재 / CJ ENT 제공
김민재 / CJ ENT 제공
 
여기에 “눈치 없이 두근두근, 친구에게 심쿵 했다”, “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없다는 게 갑자기 특별하게 느껴져” 등 가슴 뛰게 하는 대사에 김민재의 달콤한 목소리가 가미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남사친이 있다면 정말 설렐 듯’, ‘영상을 보는 내내 자꾸만 심장이 떨린다’, ‘Mnet 연애 프로그램 오랜만이다. 완전 기대!’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net ‘내 사람 친구의 연애’에서는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 8명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 과연 8명의 남녀는 오랜 시간 친구였던 그 사람에게서 사랑을 발견할지, 새로운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8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