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빠생각’ 편경시간 변경, 월요일 밤에 찾아온다… ‘맞춤형 영상은 유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오빠생각’이 편성 시각을 변경하며 업그레이드돼 찾아간다.
 
18일 MBC는 본격 영업영상 프로젝트 ‘오빠생각’(연출 오미경)이 29일자로 시행하는 개편을 맞아 월요일 밤 11시 10분으로 시간을 옮겨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토요일 오후에 방송된 ‘오빠생각’은 평일 밤으로 편성시간 이동을 맞아 탁재훈, 이상민 본부장 이하 직원들의 토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스타들에게 ‘레전드 영업영상’을 만들어주기 위한 ‘오빠생각 프로덕션’만의 독특한 맞춤형 영상 제작 시스템도 확립해나갈 예정이다. 
 
‘오빠생각’ 현장포토/‘오빠생각’ 공식홈페이지
‘오빠생각’ 현장포토/‘오빠생각’ 공식홈페이지
 
주말 5시경에 공중파 중 유일하게 예능을 방송했던 MBC가 ‘오빠생각’의 편성시간표를 변경하면서 과연 시청률에는 어떤 영향을 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오빠생각’을 연출하는 오미경PD는 “월요일 밤 편성을 맞아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더욱 신선한 웃음코드로 찾아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빠생각은 이번 주말인 22일 토요일 오후 4시5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 후, 다음주 부터는 월요일로 시간을 옮겨서 31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